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가야포차 선지국 센텀점] 센텀 맛집에서 쌀쌀한 날씨에 수구레 국밥!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9.


안녕하세요!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일 년 전까지만해도 센텀에서 근무했던 터라 센텀 밥집은 다 꿰고 있다고 자부했건만!

그 사이에 새로운 밥집이 생겼네요~

전 직장 동료들이 계속 언급하던 집이라 저도 방문해봤어요.

 




[가야포차선지국 센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0 1층 가야포자선지국밥
전화번호 : 051-781-1202
영업시간 : 24시
주차정보 : 상가 주차장 이용 가능

 





 



늦은 점심으로 갔어요~

눈에 확 들어오는 외관 간판이죠?

선지국밥과 수구레국밥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수구레 국밥을 먹으러 왔는데 수구레가 뭔지도 모르던 저같은 분들을 위한 설명이 붙어있었어요 ㅋㅋ

쫄깃쫄깃한 부위라 더 먹어보고싶은 기분이 들었어요.


 

 




메뉴는 국밥류와 안주류가 있었고, 저는 수구레국밥과 소고기국밥을 주문했답니다.

선지를 못먹어서 수구레국밥에서 선지는 빼달라고 요청드렸어요.


 




센텀에서 점심먹으려면 거의 하루에 만원씩 생각하고 다녔었는데 7000원이면 나름 선방한 가격이네요.

그치만 다 너무 비싸요~

물가는 오르고~ 내 월급은 그대로~~ 흑흑




매장 안은 이렇게 포차 분위기에요.

동그란 원통형 테이블에 등받이 없는 의자라 편하진 않지만 정겨운 느낌은 있었어요 ㅋㅋ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식사가 나왔어요.

달걀 후라이나 달걀말이보다는 달걀전이라고 불러야 어울리는 달걀 요리와 시원한 깍두기, 구운김~



 



수구레 국밥 안에는 쫄깃쫄깃하면서도 기름진 수구레가 많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시원한 국물을 만들어주는 아삭한 식감의 콩나물이 잔뜩!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여기서 점심을 해결하시면 정말 속이 다 풀리실거에요 ㅋㅋ

매콤하고 개운한 맛~

딱 제가 좋아하는 그 맛이에요.






소고기 국밥은 수구레 국밥과 비슷하지만 덜 기름진 맛!

사진찍으려고 보니 이미 완뚝하신..^^;






쌀쌀한 날씨에 뜨끈한 국밥을 찾으신다면 센텀 가야포차!

맛있으니 한번 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