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고기회관] 온천천 맛집, 안락동 맛집으로 유명한 가성비 좋은 고기집 솔직한 후기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5.


안녕하세요~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집 근처에 사시는 외할머니와 엄마, 그리고 제가 함께하는 3대 모녀 회식을 온천천에서 했어요 ㅎㅎ

가족끼리 가까이 살고 있어서 자주 만나기도 좋고, 온천천이 집 근처라 주변 맛집 투어하기가 정말 좋답니다♡


[고기회관]

주소 : 부산 동래구 안연로 68
전화번호 : 050713449255
영업시간 : 평일 15:00 ~ 23:00 / 주말 11:00 ~ 23:00


 

 

 

 

 

 



고기회관의 메뉴판입니다.

다른 고기집과 다르게 100g씩 판매하여 고기 가격이 저렴해보이네요~

첫 주문은 4인분부터 가능하고 추가 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해서 숙성 칼삼겹살 4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소스 종류가 많아요.

복분자 소금, 빨간 불소스, 보리쌈장, 갈릭크림소스, 멜젓까지~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쏠쏠하겠는걸요?




요렇게 먹는 순서도 알려주시네요.

이따가 고기가 다 익으면 저도 이 순서대로 먹어봐야겠어요!




물은 기본으로 헛개차가 나와요.

구수한 차맛 덕분에 고기의 느끼함도 쑥 내려가고 곁들여 마신 소맥도 쭉쭉 들어가는 기분!

헛개차가 이 가게의 신의 한수가 아닌가 싶었어요.




복분자 소금은 이렇게 테이블에 비치되어 있어요.

원하는 만큼 뿌려둔 다음에 고기를 콕콕 찍어드시면 된답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왔어요.

신선해보이는 고기가 두툼하게 썰려서 나오는데 칼집이 송송 들어가있어서 익혀먹기 좋아보였어요.




지글지글 구워지는 삼겹살과 바글바글 끓어오르는 멜젓!

멜젓의 구수한 향이 따끈따끈하게 올라와서 식욕을 자극하네요.




다양한 반찬 종류~

콩나물 장아찌는 처음 먹어보는데 달콤시원한 맛이 정말 좋았어요.

콩나물 장아찌는 계속 리필해서 먹었네요!




아까 읽어보았던 다양한 소스들!

불소스는 빨갛다못해 까매서 그 맵기가 기대가 되네요.




어느덧 고기가 지글지글 익어가고 김치를 함께 구워줍니다.

김치가 시큼하게 잘 익은 김치라서 구워먹기 딱 좋아보였어요.




가장 첫 점은 복분자 소금에 찍어서 한 입~

개운한 맛의 복분자 소금이 돼지고기의 감칠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줘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불소스는 색깔에 비해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그치만 자극적인 맛이라서 저는 좋았답니다.




다음은 갈릭크림소스!

갈릭크림의 깊은 맛이 삼겹살과 잘 어울어져서 굿굿!

도대체 이런 조합은 어떻게 생각하신건지 사장님의 센스가 정말 대단하셔요.




고기를 먹으면서 쫄면을 빼놓을 수 없죠~

바로 쫄면을 비벼서 한 입 먹어줍니다!

새콤달콤 입맛을 돋구는 맛♡




고기를 쫄면에 싸서 냠냠

바로 이 맛이에요 :)





너무 맛있어서 고기를 추가 주문했어요 ㅋㅋ

이러니 살이 안쪄??



가성비 좋은 집이라 자주 방문할 예정이에요.

칼삼겹에 만족해서 다음에는 다른 부위들도 먹어보려구요.

온천천에 오시면 요 맛집, 꼭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