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두끼 센텀홈플러스점] 센텀 맛집 두끼 떡볶이에서 만족스러운 외식 :)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4.


안녕하세요!
맛있는 두끼 떡볶이 리뷰를 가져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두끼 센텀홈플러스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6 홈플러스센텀시티점 2층 두끼
전화번호 : 051-744-2990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입점마감 20:30/셀프바마감 21:10
주차장 : 홈플러스 주차장 이용 가능



 

 

 

 



저는 지금껏 두끼 양만큼 떡볶이를 실컷 먹을 수 있어서 두끼인줄 알았는데 '떡볶이로 한끼, 볶음밥으로 두끼' 라는 간판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ㅋㅋ

두끼.. 한 달에 한 번씩은 가는 집인데 왜 이제야 안거죠..




가격표입니다.

일반 8,900원
학생 7,900원
소인 4,900원
포장 15,000원



이 외에도 추가 메뉴가 있어요.

떡볶이에 볶음밥에 튀김에 오뎅에 라면에 탄산음료까지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뷔페가 8,900원이라니!! 엄청나지요?






입구를 보니 결식아동들에게 식사 카드를 받지 않고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는 배너가 설치되어있더라구요.

따뜻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따스한 마음이 전해지는 좋은 문구였어요.

부디 우리 아이들이 눈치보지않고 자유롭게 방문해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길 바라요.



참! 두끼 센텀홈플러스점은 식사 후에 명함이나 응모지를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식사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중이에요!

상시 이벤트이니 이왕이면 두끼 센텀홈플러스점을 이용해서 이벤트에 응모하시는게 좋겠지용 ~.~♡



내부로 들어가서 자리에 앉자마자 마스크를 단디!! 끼고 떡볶이 재료를 구하러 나섰습니다 크크크

여러분! 셀프바 이용하실 때에 마스크 잊지말고 착용해주세요.

우리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양파, 파, 깻잎, 버섯, 양배추 같은 야채부터 시작해서 치즈떡, 콘치즈떡, 넓은 면모양 떡, 밀떡, 쌀떡 등 다양한 떡종류까지 있어서 취향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게 두끼의 특장점이라고 생각해요.

그 외에도 맛있는 비엔나 소세지와 쫀득한 순대, 네모난 어묵과 삶은 계란까지!

떡볶이만 해먹어도 본전일 것 같지만 일단 있는 메뉴를 다 즐기기 위해서, 그리고 음식 낭비를 지양하기 위해 먹을 수 있을 만큼만 퍼옵니다.





냄비에 육수를 넣고 살짝 끓으면 야채부터 넣어줘요.

원래 두끼에서는 떡부터 넣어서 떡을 충분히 익히기를 권장해주시는데, 저는 푸욱~ 익은 야채를 좋아하고 채수을 우려내고 싶은 마음에 ㅎㅎ 야채부터 넣어줬습니다.




야채를 냄비에 넣은 후에 맛있는 저만의 소스를 만들러 소스 코너로 왔어요.

요알못분들은 황금레시피가 알려주는대로 하시면 맛이 보장되니 황금레시피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저만의 레시피를 만들어서 새로나온 부산 소스와 동대문 소스, 떡모 소스를 각각 1:1:1 비율로 섞었어요.




보기만해도 매워보이는 제 소스 ♡ 크크크

맵찔이지만 매운게 좋아요!


 



소스를 만들어두고 바삭한 튀김을 털러 튀김코너로 왔어요.

김말이, 미니돈까스, 순살닭튀김,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 야채튀김, 만두튀김이 준비되어있어요.

여러분, 제발 야채튀김 좀 드셔주세요.
이렇게 떡볶이와 찰떡궁합일줄이야!!!!

두끼의 야채튀김은 칭찬을 해도해도 모자라다구요!




튀김 옆에는 각종 면사리들이 준비되어있었어요.




1차 튀김 접시입니다♡
크크크 종류 별로 예쁘게 담아봤어요.

(3차 튀김 접시까지 있지만... 글이 너무 길어지면 지루하니 1차만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야채를 넣은 육수가 팔팔 끓어서 떡과 각종 사리, 양념장을 넣은 후에 팔팔 끓여주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는 냄새가 솔솔~




떡볶이가 다 익기를 기다리는 동안에 오뎅과 간장을 가져와서 와구와구 먹어주기!

어우 여기 일반 분식집이였으면 지갑 거덜날 뻔 했어요;;
뷔페라서 정말 다행,,, 가성비 최고..♡




여러분 제 떡볶이 좀 보셔요♡

삶은 계란까지 들어가서 넘 맛있어 보이지요!!

맛은 더 굿!!!!!!!

제 소스 조합으로 드셔보세요! 짱이랍니당~




탄산음료도 제가 먹고 싶은 음료를 마음껏 먹고!!!

실은... 떡볶이보다 탄산음료를 더 많이 먹어서 배가 금방 찼어요 ㅋㅋㅋㅋ

탄산음료 좋아하시는 분들,, 부디 떡볶이 먼저 드시고 탄산 드시길 !!!

저처럼 탄산음료로 배채우지 마시구용 헤헤




라면 코너에는 라면용 냄비와 다양한 종류의 라면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유행하는 짜파구리 레시피까지 친절히 적어두셔서 넘 좋았다구요!




볶음밥 드실 분들은 요기서 재료를 준비하시면 된답니다.

까먹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저는 치킨마요덮밥을 해먹었어요.

밥을 먹을 만큼 퍼서 그 위에 순살치킨을 올리고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 김가루를 뿌리면 완성!!

치킨마요덮밥은 꼭 해드셔보세요.

한솥보다 맛있어용 ~.~






이렇게 알차게 먹어도 단돈 17,800원!!!!!

안 갈 이유가 없지요?





센텀에서 배 든든히 채울 맛집을 찾으신다면 강력 추천드려요!

재방문 의사 100% !!

두끼 센텀홈플러스점 단골 예약입니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