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온천천 카페 원플러스원] 온천천 카페거리 가성비 좋은 카페 추천!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4.



안녕하세요!
온천천 카페거리를 다녀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제 집이 요 근처라서 온천천에 산책하러 자주 가는 편인데요, 산책만 하고 돌아오는 터라 카페를 잘 안가다가 요번에 허니브레드를 먹고 싶다는 엄마의 요청에 카페 원플러스원을 다녀왔어요 :)



[카페 원플러스원 온천천점]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67
전화번호 : 051-552-205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30
주차장 : 없음








온천천 끝자락에 위치한 카페 원플러스원!

말 그래도 음료 한 잔를 주문하면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카페지요.




전 메뉴 1+1이라는 가성비로 몇 년 전까지 핫한 카페였는데 요즘은 아기자기한 개인 카페들이 많아지면서 발길이 뜸해졌던 곳 중에 하나에요.




카페 원플러스원의 다양한 메뉴들 :)

이 많은 음료를 1+1에 먹을 수 있다니!

게다가 세트 메뉴 가성비 좀 보세요?

허니버터브레드아메리카노 두 잔8500원이라니!!!!

사먹지 않을 이유가 없지요 ~.~




바로 허니버터브레드 세트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그 외에도 다양한 쿠키를 판매 중이구요!





브레드류 모형과 병 음료는 쇼케이스에서 볼 수 있었어요!

다음엔 바게트볼 세트를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영업 시간이 문 앞에 적혀있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크엉
매장을 둘러보는 사이에 나온 허니버터 브레드으으으♡

전체적으로 캬라멜 소스가 뿌려져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 한 덩이가 옆에 놓여져있었어요!

그리고 접시에 휘핑크림이 귀엽게 놓여있네요.




인정사정볼 것 없이 잘라줍니당.

아이스크림을 빵 위에 올려서 먹으니 따끈한 빵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환상적인 조화가 ♡

진짜 가성비 최고라구요ㅠㅠ


 

아메리카노도 깔끔하니 좋았어요♡



온천천 카페거리 내에 가성비 좋은 카페를 찾으시는 분들은 꼬옥 여기로 와주세요!


허니브레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크크크♡

재방문 의사 100프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