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지미지니팍 온천천점] 마카롱으로 유명한 지미지니팍 솔직한 후기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3.



안녕하세요!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온천천에 생긴 지미지니팍을 다녀왔어요.
가족들이 마카롱을 먹고 싶다고 요청해서 엄마랑 외할머니를 모시고 온천천에 있는 지미지니팍으로 향했답니다.





[지미지니팍 온천천점]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31 1~2층
전화번호 : 051-992-1333
영업시간 : 평일 11:00 ~ 21:30 / 토일 11:00 ~ 22:00
주차장 : 없음











온천천에 생긴 지미지니팍 외관이에요.






조화로 외관을 꾸며두어서 화사한 분위기!






1층과 2층 모두 이용 가능한 매장이랍니다.





내부도 깔끔해요.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지미지니팍의 메뉴입니다.








원래 계획은 지미지니팍에서 음료와 함께 마카롱을 먹고 나오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약 3분 정도 마카롱을 고르는 시간동안 직원분께 어느 마카롱이 맛있는지 추천을 해달라고 부탁드리니 너무나도 귀찮다는 어투로 '잔두야가 좀 나가요.' 라고 하시길래 어떤 맛인지 설명해달라고 하니 한참 뒤에 초코와 헤이즐넛 맛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너무 귀찮아하는 어투때문에 더 추천을 요청드리기가 너무 민망해서 혼자 계속 메뉴를 고르는데 테이블에 앉아계시던 우리 가족들이 앉아있기 민망할 정도로 눈치를 준다며 나가자고 연신 재촉을 하시길래 5개만 포장해서 나왔네요..

도대체 왜 이렇게 불친절하신건지..ㅠ

좋은 분위기에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마카롱만 포장해서 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마카롱 맛은 좋아요.
그리고 30분 이상 이동 시에는 1000원에 냉동팩을 판매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금방 먹을거라 냉동팩을 추가하지는 않았지만 포장 이동 시간이 긴 분들은 추가하셔야 마카롱이 녹지 않는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