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동래 희망통닭] 부산 3대 통닭, 닭똥집 튀김 맛집이네요! 부산 현지인 맛집이라 부산 여행 필수 코스라구요~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2.


안녕하세요!
자타공인 치킨덕후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어릴 적부터 쭈욱 단골이었던 희망통닭!!!
드디어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크크크

외가집이 동래시장 근처라서 어릴 때부터 희망통닭을 먹으며 자란 제가 이제는 블로그에 희망통닭 리뷰를 적네요.





[희망통닭]

주소 : 부산 동래구 명륜로98번길 94
전화번호 : 051-555-0073
영업시간 : 평일 14:00 ~ 24:30
금토일 : 10:00 ~ 23:50
월요일 휴무
주차장 : 없음









메뉴판이 테이블 수저통마다 붙어있어요.
치킨의 정석인 반반통닭에 닭똥집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치킨이라고 하지 않고 통닭이라고 적힌 메뉴판에서 옛날통닭의 냄새가 솔솔 올라오지요?


요 집은 닭똥집튀김이 예술이니 꼭 시켜보세요!

저도 두 명이라 양이 많았지만 남은 건 포장해주시니 걱정 없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매장은 24시 30분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금연 매장이니 흡연자분들은 꼭 외부로 나가서 흡연해주세요 :)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있어서 주문한 음식이 어떻게 준비되는지 볼 수 있어요.

청결함과 위생에 자신 있는 곳들은 늘 주방이 오픈되어있더라구요.

신뢰감 UP !!!





다른 자리는 다 손님이 앉아있어서 없는 부분만 찍어서 올렸어요.

이렇게 테이블로 되어있고 안 쪽에는 좌식으로 앉는 방도 있어서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에도 GOOD !!





매장을 둘러보다가 제가 앉은 자리 위를 살짝 봤더니


엥??? 이게 다 뭐지?????





전부 희망통닭 사장님이 받은 표창장 등 상장이더라구요.

상인회부터 시작해서 공로상을 많이 받으신만큼 가게에 대한 자부심이 커보였어요.




주문 후 받은 기본 상입니다.

케요네즈가 뿌려진 양배추 샐러드~
추억의 그 맛!!!
두 번이나 더 리필해먹었어요 ㅋㅋㅋㅋㅋ

치킨무도 직접 담그셔서 맛있었어요.
새콤달콤한게 끊임없이 들어가더라구요.
치킨무도 두 번이나 리필...ㅎㅎ




소스는 머스타드, 양념, 매운양념, 소금을 주시는데요.
저는 매운양념이 좋았어요 ♡.♡

땡초가 들어간 맛인데, 이상하게 신라면 스프맛이 나서 친숙한 느낌!

치킨이 느끼해질 쯤에 찍어먹으면 매콤달콤하니 맛있어요.




닭똥집 소자가 먼저 나왔어요.

비쥬얼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지시죠?




고소한 냄새가 코를 찔러요.

저는 닭똥집 비쥬얼이 보이면 잘 못 먹는데 이건 튀김에 꽁꽁 감싸져있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특유의 냄새나 비린내도 전혀 없고 꼬소꼬소 ♡

진짜 강력 추천하는 메뉴에요.

꼭 드셔보세요!!!!





닭똥집을 양념 소스에 푹 찍어서 냠냠

달콤하니 정말 맛있어요.

그치만 닭똥집은 소금에 찍어드시는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고소함의 극치!!!!!




닭똥집을 열심히 먹다보니 드디어 반반통닭이 나왔습니다.

두마리 시킨 거 아닌데 왜 두마리 양이 나오죸ㅋㅋㅋㅋㅋㅋ


양이 정말 많아요!





반질반질 윤기가 흐르는 양념통닭....

이거 보고도 침 안삼키는 사람은 한국인 아니에요.

진짜 군침도는 비쥬얼이죠?

맛은 더 굿!!!!@@@@!!!!

양념통닭 소스는 맵지않고 달달한 소스라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어요.





바삭바삭바삭 과자 먹는 식감의 후라이드통닭!

옛날통닭 느낌이라 요즘 통닭에 비해 덜 기름진 느낌이고 훨씬 바삭해요.

정~말 고소한 맛이라 맥주랑 찰떡궁합이랍니다.

주변 테이블이 왜 다 맥주를 마시고 있었는지 알 것 같았어요 ㅋㅋ





바삭한 치킨을 한 입 베어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속살이 나와요.

여긴 괜히 부산 3대 통닭집이 아닌게, 이런 맛은 여기 밖에 못내요.

희망통닭 먹고나면 다음에 '치킨 먹고싶다.' 보다 '희망통닭 먹고싶다.'하는 생각이 날 정도니까요!







남은 닭똥집과 후라이드치킨 조금을 포장해달라고 말씀드리니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어요.


제가 찐으로 추천드리는 맛집은 꼭 현지인 맛집 키워드를 넣고 있어요!


이 곳은 진짜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부산 현지인 맛집이니 아직도 가보지 않으신 분들은 꼬옥 가보셔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