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센텀 식당3선] 센텀 맛집 맛있는 갈비와 깔끔한 외식이 필요할 땐 식당3선!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21.



안녕하세요!
가족 행사가 있어서 식당3선에서 외식을 하고 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외할머니 생신을 맞아 센텀의 가족 외식과 회식 맛집으로 유명해진 식당3선을 다녀왔어요!

식당3선이 처음 지어지고 두어 번 방문한 후로 코로나가 터지면서 이제야 세번째 방문이 되었네요!




[식당3선]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230
영업시간 : 매일 10:30 ~ 23:00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24시 영업 X)
전화번호 : 051-781-0808
주차 : 전용 주차장 이용 가능





 



전에는 메뉴판을 보면서 직원분께 직접 주문을 했었는데 이번에 가니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방식으로 바뀌어있었어요!

먼저, 방문한 인원 수를 누르고 '주문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메인메뉴는 양념돼지갈비, 고추장돼지갈비, 생모듬구이, 양념소갈비살이 있어요.

저는 생모듬구이 2인분과 양념소갈비살을 주문했습니다.




식사류로는 물밀면, 비빔밀면, 된장찌개와 공기밥, 공기밥 단품이 있어요.

가족들이 물밀면을 좋아해서 물밀면 3개 주문~





음료도 원하는 수량을 주문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보통 술을 마시게 되면 한 병씩 계속 추가하는게 번거로웠는데 태블릿에 터치 한번으로 주문하니 좋더라구요.






가장 좋았던 건 이렇게 부족한 반찬까지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점!

아쉬웠던 부분은 너무 바빠서 그런지 추가 반찬 주문이 자꾸 누락되어서 몇 번이나 재주문을 했다는 점?




식기류도 추가 요청할 수 있구요!





벽에 붙어있는 간략한 메뉴 사진입니다.





물은 이렇게 생수병으로 제공되어 위생적이에요.

종이컵에 각자 따라 마시기~






밑반찬으로는 파채무침, 백김치, 쪽파김치가 나오구요.






명이나물, 쌈채소, 쌈무가 있답니다.

명이나물이 좀 질겨서 백김치와 고기를 먹었는데 백김치가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서 추가해서 먹었어요!

추가는 당연 무료 :)




저는 가족들과 룸에서 식사를 했는데 생각보다 방음이 괜찮고 조명이 은은해서 좋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주문한 생모듬구이가 먼저 나왔어요!

옆 테이블에서 가족들이 먼저 나온 양념소갈비살을 조금 얹어주었네요 ㅋㅋㅋ




젓갈소스와 함께 나오는 생모듬구이를 돌판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양파와 함께 드시면 금상첨화!

고기가 부드러워서 먹기도 좋아요.





젓갈 소스가 짜지 않고 깊은 맛이 난답니다 :)






먹느라 분주한 우리 가족들♡

다만 고기를 두 종류로 시키니 상이 좀 좁았어요.

지금 보시는 것처럼 고기 한종류에 한 돌판씩 주는데 한 판으로도 꽉 차있죠??





양념소갈비가 나왔습니다~~

상이 좁아서 먼저 먹던 생모듬구이를 한 판으로 합쳤어요.





소갈비의 영롱한 자태♡

확실히 소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다만 뼈에 붙은 고기는 너무 질겨서 씹히질 않아 다 버리고 왔네요..

저 부분도 연하게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잘 구워진 파인애플과 먹으니 소화도 잘 되는 기분!

남은 파인애플은 어린 사촌동생에게 모두 빼앗겼답니다 흑흑





문제의 질긴 뼈갈비ㅠ

멍멍이 줘도 못씹을 것 같은데... 어케 먹죠..ㅠㅠ






주문한 물밀면이 나왔어요.

다른 집 밀면들은 맑은 육수에 빨간 양념장을 풀어 붉은 빛이 도는데 이 곳은 고기 육수를 냈는지 뽀얀 육수가 포인트랍니다.





잠시만!!@@@@@!!!!!

자르기 전에 오이 빼야지!!!!!!

나 오이 싫어 ㅠㅠ






겨자와 식초를 일회용으로 준비해두어 원하는 양만큼 짜서 넣을 수 있어요.

공용기에 덜어둔 겨자와 식초를 짜서 먹는 것보다 500배 위생적이게 보여서 좋았습니다 :)



 


밀면은 고기랑 싸먹으라고 시키는거 아시죠?

고기 다 먹기 전에 미리 주문해서 이렇게 고기밀면쌈으로 드세요♡





전반적으로 만족한 식사였답니다!

반찬 리필 누락과 소갈비 뼈부분이 질긴 점 등이 아쉬웠지만 한가한 시간에 재방문하고싶네요.

다들 맛있는 식사 하셔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