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역전할머니맥주 부산토곡점] 짜파구리랑 얼음 생맥주로 시원한 하루 마무리♡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14.




안녕하세요 !
시원~한 얼음 생맥주마시고 달콤한 하루 마무리를 하고 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역전할머니맥주 부산토곡점]

주소 : 부산 연제구 고분로 241






역전할머니맥주 메뉴판




다들 익히 들어 알고 계실 역전할머니맥주!

다양한 안주로 아주아주 유명한 곳이지요.

특히나 연산9동 토곡에는 간단히 생맥주 한 잔을 마실 집이 흔치않아서 역전할머니맥주가 생기고 쩜핑만세를 얼마나 불렀는지 몰라요 :)




역전할머니맥주에서 먹어보고 제가 추천드리는 안주!!

1. 살얼음 파인애플
2. 먹태
3. 건어물 타짜 세트


살얼음 파인애플은 정말 1인 1파인애플 해야할 정도로 제 스탈이에요♡

상큼한 아이스크림을 퍼먹는 기분!!!!

먹태는 어마어마한 양으로 하루종일 주워먹을 수 있는 기가 막히는 안주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어물 타짜세트는 1차에서 배부르게 먹고 간단하게 2차 왔을 때 추천♡









500cc 생맥주 2잔과 순살치킨, 살얼음 파인애플을 주문했어요!

기본 안주로는 대롱대롱 뻥튀기가 나옵니다!
꼬소해서 끊임없이 입에 들어가용.







역전이라는 이름에 맞게 옛날 스타일 기차 내부에 들어와 술을 마시는 기분이 들었어요!

테마 술집에서 술을 마시는 기분이라 또 색다른 느낌이에요.







오우 비쥬얼만 봐도 시원상큼해보이지 않나요???

파인애플 샤베트를 먹는 시원한 이 느낌!


파인애플이 통으로 나와서 보자마자 와~ 소리가 나온답니다.

파인애플 전용으로 작은 숟가락이 나오니까 그거로 퍼드시면 됩니다.

맥주 한 모금 시원하게 마시고 파인애플 한 숟갈 먹으면 달콤시원♡





다만........
사이즈가 너~~~~~무 작아요 흑흑

제 손이 진짜 작은 편이거든요 ㅠㅠ

근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정말 작은 제 손보다도 훨씬 더 작은 ㅠㅠㅠㅠㅠㅠㅠ


제 손이 작아서 아이폰 5s가 딱맞고 갤럭시 시리즈는 들고다니면 늘 떨어트리는데.. 저 파인애플은 제가 한 손으로 쥐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요..






하지만 맛있으니까 봐준다.. 크...








여러분?????

파인애플은 잠깐 치워두고 요 시원한 맥주 좀 보셔요???

잔이 꽝꽝 얼어서 맥주가 진짜 얼음장처럼 시원해요.

하루의 피로가 싹~~~~ 내려가는 맛♡







이렇게 먹다보니 순살 치킨이 나왔네요!

순살 치킨과 감자 튀김과 고구마 튀김까지 모듬으로 나와요!

함께 나온 매콤 소스에 치킨을 찍어먹으니 환상입니당!!!







고구마는 포슬포슬하고 달달하니 꿀맛이에요!!

다음에 오면 순살치킨 또 시킬 듯요 ㅎㅎ






순식간에 맥주 4잔과 안주를 조져버려서....

짜파구리를 시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파구리 유명한건 들어보았지만 여기 짜파구리는 안먹어봤거든요...







비쥬얼은 합격!!!!!!!

노란 체다치즈가 올라가있어서 일단 비쥬얼부터 합격했습니다.

떡이랑 어묵도 왕창왕창 들어있고 메추리알도 들어있었어요!








냠냠냠

너~무 달아서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이에요!




토곡 맛집으로 인정!!!

재방문 의사 100프로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