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제주상회] 온천천 맛집인 제주상회에서 모듬부위 먹은 솔직한 후기!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7.




안녕하세요!
어제 고기먹고 살찐 채로 글을 적고 있는 코알라너구리입니다.






[제주상회]

주소 : 부산 동래구 온천천로 425
전화번호 : 050714970110
영업시간 : 14:00 ~ 24:00 (일요일 12:00 ~ 24:00)
기타 : 단체 예약 가능







입장하실 때 명부 꼭 작성해주셔요!
코로나 때문에 늘 귀찮네요ㅠㅠ 흑흑




벽에는 제주 상회의 대표 메뉴들이 걸려있었어요.
제주생오겹이라니!
사진부터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제주상회의 메뉴판입니다.
제주생오겹부터 특수부위 모듬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제주상회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라서 기본 4인분(400g)부터 주문하실 수 있어요!!






테이블은 한쪽이 쇼파식, 한쪽은 의자로 되어있어요.






기본 상차림입니다.



고기에 곁들이는 다양한 소스와 반찬들이 정갈하게 담겨나와요.
깔끔한 차림을 보니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더라구요.






파무침과 샐러드도 맛깔나게 담겨 나옵니다!






제주 고기하면 멜젓이 빠질 수 없겠죠??





모듬 버섯과 단호박, 감자를 내어주시는데 이게 진짜 맛있어요!

버섯 덕후는 앞으로 제주 상회 단골 예약입니당 ㅋㅋ







전 오겹살과 모듬 부위를 2인분씩 시켰어요.
오겹살은 이미 구워버린 후라 사진에는 모듬구이 2인분만 찍혔네요.





다 익은 오겹살은 버섯과 함께 냠냠!!




고기 굽는 시간이나 타이밍을 알려주는 고기집이 많던데 제주상회는 제가 알아서 구워먹어야해서 좀 아쉬웠어요ㅠㅠ

심지어 조금 태우기도 했는데, 다음에는 신경써서 잘 구워먹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