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서면 장우동] 추억의 비빔만두와 장우동 !! 꼭 가보세요!!!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8.




안녕하세요!
추억의 장소, 장우동을 다녀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학창시절,, 우리의 고픈 배를 채워준 장우동!

그 장우동이 부산 서면에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셨나요???


지나가면서 자주 보긴 했지만 어떤 이유에선지 늘 가지 못했던 그 곳을 !!! 제가 !!! 다녀왔습니다 !!!!!!






[장우동]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60
전화번호 : 051-802-917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서면 삼보게임랜드 앞 버거킹 옆 쪽에 위치한 장우동!
지하에 있기 때문에 요 입구를 잘 찾아서 내려가셔야합니다.







지하를 보면 이렇게 큰 글씨로 장!!!! 이 써있어용.






의외로 가게 내부에 손님이 좀 계셨어요!

제 테이블 제외하고 4팀 정도!






장우동의 메뉴판입니다.

우동, 만두, 김밥, 별미, 라면, 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가 여전히 남아있었어요.

저는 장우동의 대표 메뉴인 비빔만두와 참치마요네즈김밥을 주문했답니다!

참고로 나이 많은 어르신들께서 운영하시기 때문에 직접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셔야해요.






주문하고 받은 단무지와 수저!
저 숟가락 넘나 오랜만이쥬?






잠시 기다리니 비빔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꺄오 이게 얼마만이냥!!!!






열심히 야채를 비벼주는 동안 참치마요네즈김밥도 나왔어요!


근데 왜 야채에 오이가 갑자기 사라졌냐구요...?

제가 오이를 극혐합니다.

그래서 같이 간 호치가 오이를 한 쪽으로 다 치워줬어요♡

고맙고 사랑해 호치♡






아놔
별거 안들어가는데 왜때문에 이렇게 맛있죠?
미친맛...

정신없이 먹다보니 야채가 좀 부족할 것 같아서 그때부턴 정신차리고 야채 아껴먹었어욬ㅋㅋㅋㅋ





여긴 다 필요없고 장국이 최곤거 아시죠?

장우동 장국 딱 그맛!!!!!!

진짜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장국 한 그릇 클리어하고 직접가서 다시 받아옴ㅋㅋㅋ

사장님 넘 친절하셔요ㅠㅠ
장국에 파가 들어가야 시원하고 맛있다고 직접 넣어주심 ㅠㅠ






김밥은 또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게요?

옛날 참치마요김밥 맛인데 이거 뭐라 표현을 못하겠네요.
김이 꼬소하고 넘 맛있어요!!!





둘이서 비빔만두와 김밥을 아주 작살내고 왔답니다 ㅋㅋ


여러분!!!
추억의 맛을 찾으러 꼭 가보세요!!

다음엔 장우동이랑 라볶이 먹으러 갈거에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