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쌍둥이 돼지국밥] 임영웅도 반한 맛집, 부산 대연동 쌍둥이 돼지국밥에서 수육 한접시!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6.


안녕하세요!
임영웅도 다녀간 바로 그 맛집, 쌍둥이 돼지국밥을 다녀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쌍둥이돼지국밥 외관




쌀쌀한 가을 밤에 따끈한 국밥이 생각나서 부산 맛집으로 유명한 쌍둥이 돼지국밥을 다녀왔습니다.




[쌍둥이 돼지국밥]

주소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5-1
전화번호 : 051-628-7020
영업시간 : 9:00 ~ 24:00
주차장 : 건물 뒤 전용 주차장





지정 주차장




※ 건물 앞 대로변에 주차하시면 주정차 단속에 위반되어 딱지 날라오니까 꼭 뒤에 주차하세요!!!

※ 11:30 ~ 14:00 외에는 주정차 단속을 실시하니 꼭 지정 주차장에 주차해주세요.







건물 뒤 지정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면 이렇게 건물 옆 길로 쪽문을 찾아 들어가실 수 있어요.




매장 내부



매장은 넓어서 사진의 두배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식사하시는 어르신들이 계셔서 반대쪽은 찍지 못했네요.


쌍둥이 돼지국밥 본점은 옆블록에 있는데 허름하고 오래된 집이고, 여기는 점포 확장 겸 새로운 분점을 내신거라고 하네요.
상대적으로 깔끔하고 최신 인테리어에요.




메뉴판



국밥류는 7000원
수육백반 9000원
돼지수육 19000원/24000원
모듬수육 19000원/24000원


저는 내장국밥과 돼지수육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셀프 코너



셀프코너 바로 옆자리에 앉았답니다.

쌈장, 양파 등 야채와 밑반찬을 다 드시고 나면 여기서 셀프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돼지국밥 효능



돼지국밥의 효능과 광안대교 사진이 붙어있네요.
일본의 장수 비결인 돼지로 국밥을 만들어서 피부암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내용이네요.






매장을 둘러보다 발견한 임영웅 오라버니의 사진들!!!





심지어 작은 싸인까지.....?
도대체 뭐지 하고 매장을 둘러본 그 순간!!!!!



임영웅 사인




여러분!!!!!!
임영웅이 다녀간 맛집입니다!!!!!!
임영웅 맛집!!!!!!!!
미스터 트롯 임영웅!!!!!!
영웅이 오빠+!!!!!!!
임영웅 오라버니!!!!!!!!!!


와나 5월이면 얼마 안됐자나요ㅠㅠ
영웅쓰...


싸인만 있고 사진이 없어서 여쭤보니 그 날 셋팅과 메이크업을 안하고 오셔서 싸인만 남기고 가셨다네요..




돼지수육 소자




임영웅 사인에 놀라는 사이 빠른 속도로 돼지수육과 내장국밥이 나왔습니다.

수육을 시키면 양이 좀 적은 국물 뚝배기 하나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내장 국밥에는 공기밥이 포함되어 따라 나옵니다.






내장 국밥에는 내장이 아주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근데 처음 보는 동글동글한 내장이..?
신기하게 생겼네요.





수육은 식지 않게 알콜로 은은한 불을 피워 보온해줍니다.

마지막 한점까지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새우젓으로 국밥 간을 맞춰줍니다.
저정도 양으로는 택도 없었구요, 반숟가락은 넣어주셔야 짭짤하게 간이 됩니다.






수육 찍어먹을 양념소스를 주시는데요.
보통 간장 소스인데 여기는 고추가루를 많이 푼 매콤한 소스를 주신답니다.
와사비가 따로 나와서 섞어주셔야해요.
와사비 섞어섞어~~






와사비 섞은 양념장에 수육을 콕!

아우 부드럽고 느끼한 수육을 매콤하게 잡아주는 소스~
임영웅도 반할만 하네요.





느끼하다 싶으면 땡초 한입 먹어주고!






쌈도 한 쌈 싸먹고!!!!







국밥은 뜨거우니까 밥을 말아서 밥그릇에 덜어먹으면 금방 식고 좋아요.






국밥에 김치 올려서 크게 한입 먹으면 세상 행복해요♡








야무지게 먹다보니 벌써 클리어ㅠㅠ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은 이왕 오실 거 임영웅 맛집인 쌍둥이 돼지국밥으로 식사하러 오세요!




냠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