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동방명주] 부산 현지인 맛집, 광안리 맛집으로 동방명주 중식당 다녀왔어요!

by 코알라너구리 2020. 10. 4.

부산 광안리 동방명주 외관




안녕하세요!
부산 토박이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오늘은 제가 자주가는 찐단골인ㅋㅋ 부산 현지인 맛집, 동방명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여기는 제가 직장생활하면서 상사와 함께 처음 방문했던 곳이에요.
당시에 상사분께서 광안리에 군만두 죽이는 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인생 군만두 만나고 눈물 흘렸던 기억이 있네요. 크크크




[동방명주]

주소 :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 31
전화번호 : 051-753-8885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일 영업
주차장 : 있음






동방명주 외관





동방명주는 주차장과 매장이 한 블럭 떨어져있으니 매장에 붙어있는 지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요!

1시간 무료 주차 가능합니당.




바다 주차장




원래는 유료 주차장인데 동방명주 도장을 찍어가면 1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기본 물로 나오는 시원한 차




12시에 가니까 1층 자리는 다 차고 2층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마침 1층에 한 자리가 나서 잽싸게 앉았습니다. ㅎㅎㅎ

물은 그냥 정수기 물이 아닌 차를 시원하게 해서 내어주시는데 꿀맛... 시원하고 갈증해소가 잘되어서 좋았어요.


기본 반찬




기본 반찬으로 양파김치와 단무지, 춘장과 간장이 나옵니다.

짬뽕 2개와 군만두 작은 접시를 시켜서 간장이 나왔나봐요!



군만두 작은 접시




조금 기다리니 바삭하고 육즙 넘치는 군만두 5개가 나옵니다♡

작은 접시는 5개, 큰 접시 10개가 나옵니다.

기름에 튀겨 나오는 군만두라 겉이 바삭하고 기포가 많이 보여요!






 






군만두가 엄~~~~~청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세요ㅠㅠ
육즙이 많아서 바로 입 안이 데입니다...

군만두 자체로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간장을 안찍어드시는걸 추천드려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육즙이 넘쳐서 접시에 흘리기도 했답니다 ㅋㅋ

간이 정말 잘되어있고 하나도 느끼하지 않아요!

강추 메뉴입니다 :)





 

 

 

 

 

 

동방명주 짬뽕





대망의 짬뽕이 나왔습니다!!!!
동방명주는 짬뽕을 시키면 작은 그릇에 밥을 같이 주는데 이게 진짜 짱이에요.
왜냐면 국물이 짬뽕밥해먹기 너무 좋은 시원한 국물이라 밥이 꼭 필요하거든요!!


짬뽕 안에는 오징어와 홍합이 가득가득 들어있어요.









짬뽕에서 나온 홍합 껍데기 좀 보셔요 ㅋㅋ

국물이 깊고 진하고 시원한 맛이라 대부분 다 좋아하실거에요.

완전 해장용 국물 ~.~

꼭 드셔보세요!!!




 



나오실 땐 잊지말고 주차권 도장 받으셔요!





제가 4년 째 단골로 가는 집이니 믿고 방문해보시길 바라요 :)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