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이가솜씨 송정물총칼국수] 송정 맛집 송정물총칼국수 주차 정보와 영업 시간 알려드려요! 송정 밥집 찾으시면 여기로~

by 코알라너구리 2020. 9. 13.


안녕하세요.
칼국수 덕후 코알라너구리가 송정에 새로 생긴 물총칼국수집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제 칼국수 최애 가게는 부산 대연동에 있는 공원칼국수인데요, 공원칼국수의 주 메뉴도 물총칼국수인지라 상당히 기대하며 송정물총칼국수로 들어갔어요 ㅎㅎ





[이가솜씨 송정물총칼국수]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84 1층
전화번호 : 0507-1491-6662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 매장 앞 주차장 주차 가능 (만차 시 외부 주차장 이용)



 

 

 



매장 앞에 열 대 가량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는데요, 매장 주차장이 만차되면 송정해수욕장 인근으로 주차하셔야합니다.






매장 식사는 물론, 포장까지 된다고 하니 주변에 사시거나 펜션에 놀러오신 분들은 포장도 괜찮은 것 같아요.






매장 입구 양 옆으로 야외 테이블도 5개 이상 보이네요!!
저희가 입장할 때는 이미 야외 테이블도 반 이상이 차있는 상태였어요.





입구 앞에는 물총칼국수 모형이 디스플레이 되어 있어요.
사실 저 모양을 보고는 물총칼국수보다는 해물칼국수에 가깝다는 생각을 하면서 들어갔답니다..






송정물총칼국수는 자가제면으로 면을 직접 뽑으신다고 하네요.
메뉴는 물총칼국수 기본맛과 얼큰한맛, 해물파전, 보쌈이 있는데 대연동 공원칼국수와 해운대 31cm 칼국수의 메뉴들이 섞인 느낌?ㅎㅎ


저는 어딜가나 기본 메뉴를 먼저 먹어보는 스타일이라서 송정물총칼국수 기본맛으로 2인분을 시켰답니다.






옆을 보니 칼국수 외에 수제비도 따로 있네요!
수제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수제비로 시키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매장 2층도 있지만 8인 이상 하루 전에는 예약해야 사용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공원칼국수나 31cm 해물칼국수에 비하면 맵진 않지만 보통 식당에서 나오는 김치보다 살~짝 더 매운 김치가 테이블마다 나와있어요.
익은 정도는 김치찌개에 넣기 애매할 정도로 익은 느낌?






이렇게 항아리에 담겨있는 김치를 집게와 가위로 드실만큼 잘라드시면 됩니당





저희는 이만큼이나 잘랐는데 먹다가 모자라서 더 꺼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치 덕후..ㅎ
칼국수에는 김치가 있어야죵 ㅋ






조금 기다렸더니 땡초가 들어간 물총칼국수가 나왔습니다.
2인분을 시키니 가리비가 총 4개, 홍합과 동죽이 섞여서 나왔네요~






먹으면서 조개를 발라내면 귀찮으니 ㅎㅎ
미리 조개를 다 발라내고 먹습니다 하하하하
조개를 발라내고나니 좀 더 심플해진 모습이죠?





첫 그릇에는 동죽과 가리비를 얹어서~~~







면발은 칼국수라기 보다는 우동면에 가까웠습니다....
자가제면이라 직접 면 두께도 조절하시는 것 같은데 너무 두꺼워서 먹기가 좀 힘들었어요ㅠㅠ

칼국수 면 위에 김치를 얹어서~~~ 냠냠






국물은 맑은 느낌보다는 밀가루가 많이 들어가서 걸쭉하고 탁한 느낌이 강하답니다.



송정에 놀러오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려보실만 해요!!
조만간 공원칼국수와 해운대 31cm 칼국수를 다녀와서 비교글을 한번 올려봐야게써요 흐흐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