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로아커 웨하스 그린티] 로아커 녹차맛, 많이 달지 않아요!

by 코알라너구리 2020. 9. 17.



안녕하세요!
군것질 러버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저녁에 밥은 먹기 싫고.. 먹을게 뭐가 있을까하며 하이에나같은 눈으로 찾다보니 로아커 웨하스 그린티가 있네요!






녹차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 한번쯤은 드셔보셨을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늘 초코나 딸기같은 단맛만 추구하기에 ㅋㅋㅋ 말차는 쳐다보지도 않다가... 지금 입이 심심해서 뜯어보았어요.





오우 총 12조각이 들어있고 칼로리는 189kcal!!!!!
밥 반공기보다 쪼매 더 나가네요 ㅎㅎㅎㅎㅎㅎ

일단 칼로리는 무시하고 뜯어봅니다.






오픈 희얼!!!!!!!
이라고 적힌 곳을 잡고 아래로 쭉 뜯어주세요.
간편 개봉 표시가 있어서 아주 편하고 좋네용.





쨔란
우리 쿠크다스 뜯는 그 방법과 동일하네요.
누가 먼저일까... 특허는 누가 냈을까....
쓸데없는 호기심ㅋㅋㅋ






웨하스에요.
작고 귀여워....
딱 봐도 바삭, 부드러워보이는 이중적인 너...





옆을 보니 녹차 크림이 잘 샌드되어 있네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얇습니다!!









얇아서 그런지 더 식감이 좋고 맛있어요!
녹차맛이 진하지 않아서 녹차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맛이고, 크게 달지 않아서 단맛을 피하는 분들도 부드럽게 즐기실 수 있어요!

 





커피에도 어울리고 우유에도 어울릴 맛이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