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후기!

[인생고기 돈뭉치] 해운대 와인 콜키지 프리인 돈뭉치에서 인생 목살 먹기!

by 코알라너구리 2020. 9. 28.


안녕하세요.
목살 인생 맛집을 다녀온 코알라너구리입니다 :)


여러분, 돼지고기 부위 중에 어떤 부위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기름진 부위를 좋아해서 닭도 닭다리를 좋아하고 돼지도 항정살이나 삼겹살을 즐겨 먹어왔답니다.
그래서 닭가슴살이나 살코기를 좋아하는 제 친구 호랑이치타(호치)랑 입맛이 찰떡콩떡이었죠 ㅋㅋㅋ


그.런.데...
어제 믿을 수 없는 맛을 경험하고 왔어요.

여태까지 먹어본 목살 중에 가장 촉촉하고 두껍고 부드러운 목살을 경험해봤습니다.


그 후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인생고기 돈뭉치]

주소 :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8-1 2층
전화번호 : 051-621-3328
영업시간 : 평일 17:00 ~ 24:00 / 토,일 16:00 ~ 22:30
휴무일 : 둘째, 넷째 주 월요일
주차장 : 매장 건물 옆 공터 주차가능




 

 

 

 

 



해운대 돈뭉치는 2층에 있어서 편의점 옆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돈뭉치는 호치가 먼저 먹어보고 극찬을 한 맛집인데요.
얼마나 맛있었는지 호치의 지인들은 다 이 집을 알 정도예요 ㅋㅋㅋ


호치가 19시 30분에 예약해준 덕에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답니다!
들뜬 마음으로 계단을 뛰어 올라가는 그녀...
호치 아니랄까봐 아주 재빠릅니다..





 

 




매장이 큰 편은 아니라서 주말에 오실 분들은 전화 예약해주세요!

다른 고기집은 환기 시설이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뿌옇게 연기가 차있는 경우가 많은데 돈뭉치는 환기가 잘되어서 연기 걱정은 없어요!!






메뉴판입니다~.~

호치는 삼겹살이랑 목살을 다 먹어봤대요.
그녀의 선택은 오로지 목살!!!!
목살이 이렇게 맛있는 집은 처음이라며 무조건 목살을 시켜야한대서 두툼생목살 2인분을 주문합니다.

사실 목살치고 가격이 쎈 편이라서 좀 놀랐어요.
하지만 맛을 보고나면 가격 생각이 싹 달아납니다.
그정도에요...짱...최고....


그리고 이 가게의 맛도리 메뉴인 속초산 명태회무침이 아주 기깔나게 맛있다고해서 주문했습니다.






물은 생수로 주시네요!
위생적이어서 생수를 좋아하는데 아주 기분이 좋았어용.






기본찬이 나옵니다.

김치찌개를 뚝배기에 넣어서 기본찬으로 주시더라구요.
짱짱쓰!!!

다른 반찬도 좋았지만 파조래기에 콩나물도 들어있고 새콤한 맛이 장난 아니라서 진짜 맛있어요!






요게 우리가 5000원에 추가한 명태 회무침입니다.
첨엔 5000원인데 요만큼 밖에 안줘????? 라고 했는데 나중엔 남을 만큼 양이 많았어요!






두툼생목살님이 나와주셨습니다.
파도 진짜 두꺼운 파인데... 저 목살의 두께가 가늠이 되시나요???
살면서 이렇게 두꺼운 목살은 처음 먹어봐여.
신난다!!!!
굽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어요 ㅋㅋㅋㅋ




돌로 된 고기판을 달궈준 뒤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십니다!
두꺼운 고기라서 일반인들의 고기 굽기 실력으로는 맛있게 굽기 힘들어요 ㅋㅋ
사장님만의 엄청난 스킬로 구워주신답니다.

맨 먼저 돼지 기름으로 돌판 기름칠~~~~




목살과 새송이버섯, 파와 고사리를 올려서 구워주십니다.

이때부터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해요.

점점 더 커지는 꼬르륵 소리 ㅠㅠ





방금 막 뒤집었을 때의 빛깔..

과연 제가 구워도 저 비쥬얼이 나올까요?

전 아니라고 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만 가능한 두꺼운 고기 굽기 스킬♡

파와 새송이버섯, 고사리도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두꺼운 목살을 삼각형으로 촘촘촘 잘라주셨어요.

과연 저 두꺼운 고기가 익을까? 하는 생각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겉부속촉으로 익어요.
겉은 부드럽고 속도 촉촉







드디어 고기를 맛 볼 시간

가장 첫 점은 아무것도 더하지말고 그냥 먹으라고 말씀해주셔서 그냥 씹어 먹어 봤어요.

미미... 미친 맛.....

어쩜 이렇게 육즙이 터지죠?
이거 목살 맞나요?





두번째 점은 와사비와 갈치속젓을 올려 먹어야한대요.

미친 맛....

갈치속젓 하나도 안비리고 와사비의 향과 같이 어우러져서 목살의 풍미를 더 올려줍니다.







세번째는 목살 부위 중 꼬들꼬들한 꼬들살에 명태회무침과 와사비를 곁들여 먹었어요.


아... 이거 제 원픽

무조건 이렇게 드세요.

호치가 왜 명태회무침 주문해야한댔는지 알겠더라고요.

호치 사랑해








이때부터 명태회무침을 올린 목살만 먹기 시작합니다.

간간히 탱글탱글한 새송이버섯 구이와 파조래기 무침도 먹어주고요.



 

 

 



센스있고 손도 얼굴도 마음도 예쁜 나의 그녀와 청하 한잔♡







메뉴판에 있던 갈치속젓 볶음밥을 시켜봤습니다.

비릴까봐 걱정도 하면서 반신반의하며 시켰는ㄷㅔ요.

진짜 갈치? 생선의 향이 느껴져요!!@@

근데 비리지 않습니다.!!!!!!

멍게 개불 해삼 각종 생선회 등등 비린 걸 전혀 먹지 못하는 제가 맛있게 먹었을 정도에요.






갈치속젓볶음밥 위에는 반숙후라이가 올라갑니다!
비벼비벼!!!!






갈치속젓 볶음밥에도 잘 어울리는 명태회무침♡







호치와 즐겁게 목살을 즐기고 있는데 뒤늦게 합석한 까치두더지(까두).......

1인분을 추가했는데 1인분 추가는 사장님이 안구워주셔서 제가 직접 구워야했어요!!




각 면을 2분 간 타이머로 재면서 구워주면 된다는 사장님의 꿀팁을 듣고 샥샥 구워줍니다!






여러분 후식은 탄수화물 아니겠습니까?

된장라면 진짜 맛있어요.
꼭 시켜야합니다.
꼭이요.






아차차 중요한걸 말씀드리지 않았네요.
인생고기 돈뭉치는 콜키지 프리~
대신에 와인잔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모두들 인생고기 찾으러 돈뭉치 다녀오세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