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인드그라피] 광명역사 본식스냅으로 2인 작가 갓성비 마인드그라피 계약 후기! (짝꿍 할인 / 계약 가격)

by 코알라너구리 2023. 8. 16.

 

안녕하세요, 코알라너구리입니다!

 

제 피앙세와 내년에 결혼을 약속하게 되면서 단계 별로 꼼꼼히 웨딩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제가 결혼 준비를 하면서 여러 블로그를 통해 정보를 얻으며 많은 도움을 받은 만큼

저도 제가 준비했던 이야기를 써내려가며 다른 커플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씁니당 ㅎㅎ

 

 

 

먼저 제가 본식 스냅을 알아보면서 중요하게 생각했던 포인트인데요,

 

 

▶ 예산은 130만원 이하로 계약 희망

▶ 최고급까진 아니여도 중견급 업체와 계약하기

▶ 2인 작가 스냅 촬영을 통해 한 컷도 놓치지 않기

 

 

 

이렇게 세 가지 포인트를 가지고 제가 결혼하는 광명의 본식스냅 업체를 알아보니 모든 조건을 다 갖춘 업체가 바로 

'마인드그라피' 였어요.

 

 

 

 

 

 

★ 2인 작가 계약 시 130만원 이하인 업체 찾기!

 

저는 결혼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 보다는 신혼 여행에 투자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기 때문에 발품을 팔아 광명 식장을 계약하고 웨딩플래너를 통해 스드메를 갓성비로 계약했어요.

 

그러다보니 본식스냅도 가성비 위주로 찾게 되었고, 여러 군데를 비교해보니 2인 작가 기준으로 130만원 이하의 가격 대면 적당하겠다는 계산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2부 예식(뷔페) 스냅까지 진행하며 광명역사컨벤션웨딩홀 촬영이 130만원 내로 가능한 2인 작가 업체 중에 퀄리티가 가장 좋은 곳이 바로 마인드 그라피였어요.

 

 

출처 마인드그라피

 

 

 

마인드그라피 상품별 금액

 

 

베이직 상품(99만원)

  1인 작가 촬영

  신부대기실부터 촬영

  13x10인치 앨범(스냅·원판) 50p 1권(신랑신부용)

  11x8.5인치 미니앨범(스냅·원판) 50p 2권(부모님용)

  최종 수정본 50장(셀렉 가능, 세부 보정)

 

+ 대표작가 지정 촬영(33만원)

+ 2인 작가 촬영(33만원)

+ 메이크업샵부터 촬영(16.5만원)

 

가격은 위와 같았고 전체 원본 사진이 포함된 가격이였어요.

 

 

그리고 지금은 여름 프로모션 기간이라 모든 금액에서 10%가 할인되어 계약이 가능했어요!

 

 

 

 

★ 2인 작가 촬영으로 부모님과 내 모습을 한순간도 놓치지 않기!

 

결혼은 나와 평생을 함께 살아갈 인연과 평생을 약속하는 소중한 자리기도 하지만, 부모님께 자녀의 결혼이란 평생을 돌보고 키워온 내 소중한 보물이 홀로서기하는 모습을 보게되는 첫 발걸음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저에게 결혼이란 행사가 중요한만큼, 부모님께서도 많은 신경을 쓰시기 마련입니다.

 

결혼하는 내 자식 챙기랴, 귀한 발걸음 해주신 하객 분들께 인사드리랴 정신이 없으실 우리 부모님 ㅠㅠ

 

부모님 나이 때는 예쁘게 꾸밀 일이 없으시니 제 결혼식 때 부모님의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많이 남겨두고 싶었어요.

 

멋진 옷에 예쁜 메이크업을 받으시고 누구보다 환한 얼굴로 앉아계실 우리 부모님의 모습을 제 사진만큼 많이 남기기 위해서는 2인 작가 스냅 촬영이 필요하다고 생각했어요.

 

아무래도 1인 작가로 본식스냅촬영을 진행하게되면 신랑신부가 위주가 되어 부모님의 사진이 많이 남지 않을 것 같았고, 1인 작가로 진행하며 부모님 사진을 많이 남겨달라고 요청 드리면 막상 제 본식 사진이 없을 것 같아서 큰 마음 먹고 2인 작가로 계약했답니다!

 

그리고 찾아와주시는 감사한 하객분들의 사진도 꼭 남겨두고 싶었어요.

 

결혼식 당일에는 정신이 없어서 찾아와주신 하객분들의 모든 마음을 눈으로만 담기 힘들다고 생각했거든요.

 

 

출처 마인드그라피

 

출처 마인드그라피

 

출처 마인드그라피

 

 

 

 

마침 마인드그라피의 갤러리를 보니 부모님 위주로, 그리고 하객 위주로 찍힌 사진들이 많아서 제 생각과 딱 맞아떨어졌어요!

 

이정도면 마인드그라피를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잖아요!

 

 

 

 

 

 

 

 

★ 포트폴리오가 탄탄한 스냅 업체와 계약하기!

 

단 한번 뿐인 결혼식! 

그 아름다운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함이 본식스냅 촬영이니까,

그래서 더욱 신뢰가는 업체와 계약하고 싶었어요.

 

3대 본식스냅으로 불리우는 헤,마,무 의 헤이스스튜디오에서 근무했던 신영민 작가님이 대표로 있는

마인드그라피가 끌렸던 이유가 바로 신뢰 때문이였어요.

 

 

 

 

▼ 최종 계약 정보 ▼

 

 

본식스냅 베이직 + 옵션2(2인작가)

 

-2인 작가

-신부대기실부터 촬영

-13x10인치 합본 70p 1권(신랑신부용)

-11x8.5인치 합본 70p 2권(부모님용)

-최종 수정본 70장

-전체 원본 사진 제공

-최종본 웹링크 제공

 

저는 베이직 상품에 2인작가 옵션을 추가해서

 

베이직 99만원 + 2인 작가 33만원 = 총 1,420,000원  1,300,000원(썸머 프로모션 12만원 적용)

 

이렇게 예산에 딱 맞춰서 계약했답니다!

 

 

마인드그라피 계약 내용

 

 

 

그리고 마인드그라피를 계약하시는 분들은 짝꿍 할인, 즉 추천인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계약하시는 분이 추천인을 말씀하시면 저도, 계약하시는 분도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할인 방법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

댓글